FAQ

뒤로가기
제목

Q. P70) 네트워크에 연결이 안됩니다.

작성자 PETOIMALL(ip:)

작성일 2022-03-07

조회 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1. 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에 한글 또는 " " 와 같은 일부 특수 문자는 지원 되지 않습니다. 사용중인 무선 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을 변경하여 주세요.


2. 하나의 공유기에 많은 수의 무선공유기(휴대폰, 노트북, NUGU 등)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급식기와  스마트 기기 간의 연결에 문제(연결 실패)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본 제품은 2.4G 환경에서 최적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5G 환경에 연결 중이 아니신지 확인해 주세요


4. 네트워크 이름(SSID)을 숨길 시 Wi-Fi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5. 제품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Wi-Fi 버튼을 5초간 누르면 제품을 등록할 수 있는 페어링 상태로 설정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고객센터

    1661-5584

    월 - 금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연결하기
  • 계좌 정보

    기업 614-024529-04-026

    예금주 : 주식회사 한스테크놀로지

    문의게시판 가기

상호 : PETOIMALL / 대표자 : 홍진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홍진원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397 (삼정동) 부천테크노파크쌍용3차 301동 1006호

고객센터 : 1661-5584

사업자등록번호 : 542-86-00527

통신판매업 신고 : 2022-경기부천-0980